타이클럽

질문과답변

 

[ 호텔 ] 억울합니다

2018. 2. 5. 23:04

HIT 473

김민정

그렇게 말씀하시면 억울한 면이 있습니다..2번과 4번 사이에 몇번을 찾아 헤맸고 제이름의 팻말은 다른분 하나였습니다..그시간에 안계셨던거 같구요..비행기가 연착되면서 시간이 안맞았습니다.심카드라도 주세요..정말 어의없고..화가 나지만 여행을 망칠수가 없어 마음을 다지고 있습니다..

KING님의 답글입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면 억울한 면이 있습니다..2번과 4번 사이에 몇번을 찾아 헤맸고 제이름의 팻말은 다른분 하나였습니다..그시간에 안계셨던거 같구요..비행기가 연착되면서 시간이 안맞았습니다.심카드라도 주세요..정말 어의없고..화가 나지만 여행을 망칠수가 없어 마음을 다지고 있습니다..



--- 답글 ---

안녕하세요!!

이런일은 진짜 흔하지 않은 일인데....간간히 한번, 아주 간간히 한번정도 공항에서 일어나곤합니다. 기사가 다른 손님을 다른 호텔로 모셔다 드리는 경우...이런경우도 그렇구요!!

심카드는 기사가 미팅시 드릴수 있는데, 지금은 마땅히 전달할 방법이 없습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환불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공항 모든 픽업 차량은 항공 딜레이와 상관없이 픽업전에 컨펌을 받아서 나갑니다. 딜레이 되는 경우가 빈번하거든요...폭설, 폭우, 기타등등

해당 업체와 전화통화했는데,....늦게까지 공항에서 기다리다가 손님을 못만났다고 합니다. 타이클럽에서는 이미 픽업 비용이 지불된 상태이구요~~

저희가 픽업 비용은 해당업체로부터 환불 받을 만한 명분이 없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픽업+유심침....조회결과 카드결재를 해주셨네요......편하신 시간대에 글 남겨주시면 카드 부분취소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목록 다음 글 수정 글 삭제 글쓰기
잘 보이지 않으면 클릭해주세요^^

Airport Link

실시간 태국환율
살때 : 44.66 팔때 : 39.99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