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트로폴리탄 오늘 체크인했는데 대체할수있는 수영장은 없다는군요
2층에 스파시설 자쿠지이용해라는데 그건 원래도 가능했던거구요
수영복만 4개챙겨왔는데 대체수영장 여러번 물어봤고 가능하다고 하셔서 믿고 왔는데 3일동안 메트로에 수영도 못하고 뭐하나요 ??
안녕하세요
010 4586 8297 서대호님 전화가 연결이 되지않아 답변드립니다,
호텔측에서 전에 확인후 안내드린냉용으로 진행하다가 2틀전부터 안내드렸던 수영장도 사용불가로 되엇다고 확인하였습니다,
손님께 안내 나간내용 전달하여 손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시고 있으시다는 내용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호텔측에서 손님께 서비스로 투숙일중 하루 날짜를 정해 주시면 메트로폴린탄내 레스토랑 런치제공해드리고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늘 체크인하신 17일 1박 -18일 오후 12시 체크 아웃
18일 - 19일 2박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호텔 정책과 상관없이 전액 환불 가능으로 확답 받았습니다,
2박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질문과 답변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체크아웃전 내일 오전 현지시간 8시 30분 이후에 070 7616 9024 / 086 053 8465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