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타이클럽입니다.
답변을 드리기에 앞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1.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꼬사메산 프라이빗 투어 당일
직원 차량배정 실수가 있어 , 배정된 기사 (이노바차량) 이외에
새로운기사(9인승벤차량) 로 2번 배정이 되었고,
픽업후 위치확인, 식사구매 , 돗자리대여 부분이
진행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 해당투어의 미팅부터 투어종료후 샌딩까지, 디테일하게 기록되어있는 문서를
기사님께 전달하고, 그대로 이행하는 시스템으로 투어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만,
문서전달식의 시스템으로 기사님이 투어에 대한 이해가 떨어져있었던 기존진행절차에 대해
투어시스템부분의 전반적인 개선의 필요성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기사님 교육을 강화하고 , 투어전반적인 시스템을 다시 면밀히 관찰해 보려고 합니다.
아울러 해당투어에 대해 직원교육을 강화 하겠습니다.
모든것이 저희 타이클럽의 실수입니다.
통화에서처럼 저희 회사를 이해해주시려고 했던 점
마음 깊이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다시 발생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